항공기상청 기간제근로자(방재기상지원관) 채용 최종합격자 공고 | 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등록일 | 2024.09.30 13:19 | 조회수 | 719 | ||||||||
첨부파일 |
항공기상청 기간제근로자(방재기상지원관) 채용 최종합격자 공고문.hwp (0.062MB)
다운로드 85번
항공기상청 기간제근로자(방재기상지원관) 채용 최종합격자 공고문.pdf (0.32MB) 다운로드 92번 |
||||||||||
항공기상청 공고 제2024-3호에 따른 기간제근로자 채용시험 최종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 2024년 9월 30일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항공기상청장 1. 최종합격자 명단
2. 최종합격자 서류제출
❍제출기한: 2024. 10. 4.(금) ❍제출방법: 등기우편 ※ 주소: 인천광역시 중구 제2터미널대로 444, 제2합동청사 2층 항공기상청 기획운영과 채용담당 ❍제출서류 - 주민등록등본(주민번호 뒷자리 표기) 1부 - 사진(3cmX4cm) 1매 - 이력서 [서식1] - 공정채용 확인서 [서식2] - 결격사유 부존재 확인서 [서식3] ※ 부득이한 사유 등으로 채용의사가 없을 경우 채용 포기서[서식4] 작성 후 우편 제출 3. 유의사항
❍제출기한까지 서류 미제출 시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❍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채용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 ❍기타 문의는 항공기상청 기획운영과 채용 담당(☎032-740-2803)으로 연락 ※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|